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모저모

리듬파워 보이비, 지구인 친구들끼리 여자 때문에 주먹 다짐 ?

2020년 1월1일 TVN 유튜브 채널 '괴릴라데이트' 에서 2020년 새해 첫 손님으로 리듬파워의 인터뷰가 진행 되었는데요.

tvn 괴릴라데이트 화면 캡쳐

리듬파워는 지구인, 보이비 그리고 쇼미더머니 6 우승자인 행주로 이루어진 힙합 그룹 입니다.
이들은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로 인터뷰는 이들의 모교인 인하부고 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지구인과 보이비는 일반 백팩을 메고 왔는데 행주는 명품 백팩을 메고 와서 쇼미더머니 우승자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들은 나름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지구인은 서강대 , 보이비는 중앙대에 입학했고 행주는 유도로 용인대학교에 입학 했다고 합니다.
인터뷰중 멤버들끼리 싸운적이 있냐는 질문에 보이비와 지구인이 서로 주먹 다짐을 한 적 있다고 했는데요. 아메바컬쳐와 계약 하고 클럽을 빌려서 파티를 했는데 지구인과 보이비가 술을 주는데로 받아 마시고 취한 상태에서 한 여자를 두고 주먹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반도 싸워 본적이 없던 두 명은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몰라서 싸움이 오래 걸렸다고 하네요.

tvn 괴릴라데이트 화면 캡쳐

가장 슬펐을 때는 행주는 9년전 데뷔 무대 당일날 너무 떨고 있는데 8년사귄 여자친구에게 급하게 전화가 와 갑자기 이별을 통보 했다고 하네요.

한편 행주는 MBC 라디오 ' 정오의 희망곡' 에서 DJ 김신영과 특급 케미를 선보이는 고정 게스트로 활약 하고 있습니다.